본문 바로가기

웨딩💍

Wedding/🕊️) Ep 2. 양가 부모님께 인사 드리기

 
오늘 가져온 주제는
양가 부모님께 인사 드리기입니다

결혼을 앞서서 양가 부모님께 결혼을 앞둔 사람을
소개 시켜 드리는 자리를 가졌어오
저는 남차친구 집에 먼저 방문하게 되었고
저희 부모님은 서울 올라 오셨을때 소개 시켜 드리고,
본가를 방문하였어요
 
남자친구는 가족과 밥먹는 자리를 마련을 했고
빈손으로 갈 수 없는 마음에
이것 저것 찾아보고 준비 했어요


아래 사진은 제가 준비한 방문 선물이에요
저는 꽃다발과 떡을 준비했는데,
이것도 그냥 떡 아니고 일부러
인스타에서 고르고 골라서 후기 보고
주문한 떡 이에요

 


생화가 포인트인 보자기에 포장을 해주시고







구성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전 이 2가지 조합으로
요청 드렸어요
너무 예쁘죠?
상견례 답례품으로도 많이 주문 한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래도 처음 인사 드리러 가는 자리에서
점수 좀 따려고 준비 했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이 차려주신 밥 먹구 돌아 왔습니다










 


꽃도 제가 좋아하는 가게에서 직접 주문해서
픽업한 상태였고

어머님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 해주셨고
아버님도 입이 짧으시다고 들었는데
떡을 반이나 드셔가지구
감사한 마음이 들었어요

진짜 이날 엄청 긴장해서 뭐가 뭔지 몰랐는데
지금 사진을 다시 보니 사진도 많이 찍어 둘 껄
이라고 생각했지 뭐에요

인사드리는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웨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dding/🕊️) Ep 1. 프로포즈  (2) 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