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맛집

서울 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녹차 케이크 (강민경 유튜브 케이크)

 

 

안녕하세요

서울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에서 판매하는 녹차케이크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여기를 다비치 강민경님의 유튜브를 보고 알게되었어요 

 

브이로그에서 녹차와 초코가 잘 어울어 진다 그랬고, 

심지어 한번 먹어봤는데 또 먹고 싶어서 #내돈내산 했다고 하더라구요 

달지 않은데(⭐️제일 중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강민경님 취향을 좋아해서 유튜브도 계속 보고 있는데, 왠지 저도 좋아 할거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주문 방법은 예약 주문이에요 

하루 전에만 예약해도 다음날 바로 픽업 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은 어려울 수 있다고 하는데, 재고 유무에 따라서 판매 가능한지 아닌지 결정 해주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좀 많이 기다릴 수 있으면 만들어 주시기도 하는거 같아요! 

 

 

 

 

1. 02-2230-3377에 전화 ☎️

2. 메뉴 선택 

3. 수령 일자 및 시간 선택 

 

 

 

 

 

 

저는 녹차초콜릿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강민경 케이크로 유명한 녹차 케이크 

 

 

 

 

 

 

신라호텔까지 가려면 자차를 이용하던가 지하철을 이요할 수가 있는데 

주차는 안내에 따라서 하시면 되고, 

지하철은 동대입구역에 내려서 호텔 방향쪽에 셔틀버스가 있어요 

이거 타고 올라오시면 되요! 

 

 

 

 

 

 

이 날은 신혼집에 처음 들어가는 날이었고, 

그걸 기념하기 위해서 내돈내산한 케이크에요 

왠지 기념일에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 싶다고 생각 했어요 

요즘 제작 케이크도 워낙 비싸니까 근데 돈을 좀 더 주고 맛있고 세련된 케이크가 먹고 싶지 모에요? 

 

녹차 시트에 화이트 초코로 둘러 쌓여져 있어요 

처음 보자마자 화이트 초코와 녹차가 어울리는건가? 싶긴 했었거든요? 

 

 

 

 

 

 

먹자마자 와 이거 진짜 맛있다! 생각했어요 

녹차 시트가 달지 않고 녹차맛이 진하게 나다가 갑자기 화이트 초코가 치고 들어오는 느낌이에요

이게 맛있는 조합인가? 생각했는데 맛있는 조합이 맞아요

화이트 초코가 아니면 안 어울렸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를 내려서 같이 먹었어요 

커피랑 진짜 잘 어울리는 맛이고, 차랑 먹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의 솔직 후기를 써보자면 

저는 재구매 의사가 200% 있어요! 

 

요즘 레터링 케이크 등 주문 제작하는 케이크도 6-7만원대인데 

비슷한 가격이면 재료나 맛이 보장된 신라호텔 케이크가 더 나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선물해서 생색 내기도 좋잖아요! 

 

이거 먹고 다른 종류의 케이크도 먹어 보고 싶어요 

망고빙수 먹으러 신라호텔 간다고 하던데, 비용이 비싸도 왜 먹는지 알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걸 보면서 돈 열심히 벌어야지, 많이 벌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정보

1. 전화 예약: 케이크 종류, 수령 일자 및 시간 지정

2.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검색해서 방문

3. 케이크 픽업

 

 

 

추가로 수령 시간이 임박하면 연락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일찍가도 케이크를 올려오는 시간 정도 기다리면 수령 가능하더라구요 

보니까 픽업 시간에 맞춰서 케이크를 가지고 오는거 같아요 

다만 해당 시간대에 여러 명이 올 수도 있고, 혹은 픽업 시간이 지나서 갈 경우 손님들이 많아서 기다려야해요 

저는 앉아 있다가 화장실도 가고 하니 금방이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쓸게요, 모두 맛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