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맛집

울산 함경면옥 : 풍자 또간집에 나온 냉면 맛집, 또간집 함경면옥 웨이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글은 울산 맛집을 소개하려고 가져왔어요 

 

지난 일상글에서도 쓴 내용으로 풍자 또간집에서 나온 울산 1위 맛집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저도 울산에서 어릴 때 살았어서 알고 있는 집이였는데 

어릴때 맛집이라는 개념 없이 자주가는 식당들이 있었는데 지금 네이버 지도로 보면 아직도 장사하고 있고, 

맛집이라고 불리는 집들이더라구요. 이런거 보면 한국 사람들은 먹는거 진짜 좋아한다는 말이 맞아요!

 

여기도 제가 어릴때 방문했던 맛집인데 기억이 잘 안났었거든요?

근데 음식을 먹어본 순간, 아 어릴때 자주 와서 먹었던 집이다! 라는게 생각나더라구요 

 

왜 그러냐면 제가 지금도 냉면을 먹을때 이집 육수를 생각하고 먹는데 

늘 언제나 그 맛이 아닌거에 실망을 하고 있었었고 너무 실망을 많이 하다보니 잊혀졌더라구요!

여기가 찐이에요 진짜! 

 

 

 

 

 

 

 

옛날엔 사람도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끊이질 않았고 

최근에 블로그 같은데 찾아보니까 사람이 많고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포장을 해왔습니다 

 

 

 

 

 

 

계산하려고 들어갔는데, 또간집 포스터가 있더라구요  

이 포스터를 실물로 보다니 뭔가 너무 신기해요! 

 

그래도 사람들이 추천해주고 풍자가 간 집들은 대부분 다 맛있더라구요 (서울에서) 

울산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포장 주문 기다리는데 금방 나오더라구요 

사람은 테이블은 꽉차 있었어요 

저는 비빔2, 만두 소 주문했어요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이죠?

포장 구성품은 냉면, 만두 그리고 무 반찬, 육수, 식초겨자소스 이렇게 줘요

 

그리고 여긴 물냉면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 

저는 새롭게 비빔냉면을 주문해봤는데 맵진 않은데 맛있는 비빔냉면이었어요 

만두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떠라구요! (개인적으로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물냉면+만두 조합으로 먹는거 추천드려요 

여기 그리고 갈비탕도 맛있어요 ^^

 

웨이팅이 길어도 기다려서 먹으세요. 테이블 회전율이 높아서 오래 안기다려도 되요 

정 기다리는거 싫다 그러면 포장은 빨리 나와요! 대신 육수 리필을 계속 해먹어야 하니 매장 방문 해보세요! 

여름엔 극극극성수기라 빠르게 움직이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