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맛집

울산 함양집 : 육회 비빔밥, 한우 물회 (육회 물회)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방 지도를 작성하려고 왔습니다 

 

울산 함양집이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울산 시청쪽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함양집이라는데를 찾았는데 

블로그 후기나 방문자 리뷰가 많아서 점심은 여기를 먹어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찰나에 

 

병원에서 어떤 할머니 무리들이 나오더니 육회 비빔밥 이야기를 하지 뭐에요?

와 여긴 찐이다 싶어서 바로 가봤습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육회 비빔밥, 전통 비빔밥, 한우 물회, 곰탕, 소고기 국밥, 묵채, 석쇠 불고기 등이 있어요 

 

메뉴에 보통, 곱배기, 특 이렇게 있는데 말씀주시기로는 

보통에 밥 양이 늘어난게 곱배기 

특은 밥 + 육회 더 추가된 개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육회 비빔밥 

 

 

소고기 국

 

 

 

그리고 제가 주문한 육회 물회가 나왔습니다! 

 

 

 

 

 

 

와 이건 먹자마자, 너무 맛있었어요 

내가 생각하는 물회 육수에 육회가 어울어진 딱 그런맛 

 

여름에 진짜 인기 메뉴이다 싶을거 같고 

저는 여름에 매일 육회 물회 먹어도 좋을거 같았어요!!! 

 

육회 비빔밥도 먹어봤는데 고기가 너무 신선해요 ㅠㅠ 진짜 너무 맛있고, 곱빼기나 특을 시키면 양념이 좀 부족할 수 있는데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전 담백한게 좋아서 꼭 추가 안넣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소면과 밥을 같이 주세요 

 

소면 말아 먹다가 밥 비벼 먹으면 진짜 꿀 맛!

맛은 전반적으로 깔끔한데 맛있는 맛이에요. MSG 전혀 없는 맛있는 맛! 

 

 

 

 

🌱리얼후기 

1. 주말에 가면 웨이팅 있을 수 있음 

2. 할아버지 할머니들 많은 맛집 (관광객 많이 없음 주의)

3. 소고기 국을 먹어본 결과 탕도 맛있을 거 같음 

4. 여자는 보통, 남자분들은 곱뺴기를 주문하는걸 추천 

5. 먹다가 소주가 마시고 싶을 수 있으니 차는 두고 방문할 것